티스토리 뷰
독자가 같이 고민하고 사건을 헤쳐나가며 어드(관리자)와
세계의 비밀을 파헤쳐 진실에 도달한다.
이름: 레오 데이비드
나이: 16
성별: 남자
키/몸무게: 167cm/59kg
성격:
[세계에 대해 중립적인][다정한][신중함][신사적임]
어드의 '행복한 결말'을 위해 어드(관리자)에서 활동하고 있고 그것에 대해 교육을 받았다. 자신의 일이 결코 잘못되지 않았다고 믿고있는 어드의 신입. 하지만 행복한 세계를 재 창조한다는 것에 역사적 인물이나 과거의 사건을 가져오면서 메이드와 충돌 및 인물들과 겪으면서 이 '정말 이게 옳은 것일까' 고민하게 된다.
모두가 안된다면 적어도 내 주변의 사람은 지키겠다는 신념이 있다. 적으로 판단되지 않는 이에게는 한 없이 자상하다.
이런 물렁한 면이 있어 메이드와도 대화로 풀수없는가 고민하고 완전히 적대하지 않는다. 무작정 돌격하는 성격이 아닌 나름 고민하고 어떻게든 헤쳐가려는 편이지만 어쩔 때는 단순한게 낫다는 결정도 내린다. 돌격해도 무언가의 보완이 있는 상태다. 가끔 알수없이 움직이는 것 같아도 다 생각이 있는 편이라 의외로 주변의 신뢰가 있지만 언제 어디로 튀어나갈지 모르는 상태여서 윗선에서는 주의깊게 보는 모양이다.
감정에 많이 휩쓸려서 이런 부분을 어드에서는 자신들이 조종할수 없고 예측할수없다며 주의깊게 보고있다.
능력:
어드에서 받은 훈련으로 기본적인 체력은 갖춰져있다.
어드에서 받은 (신의 힘을 넣은 큐브)를 몸 안에 지니고 있지만 발현하지 않았다.
사람들과 왠지 모를 친화력이 높다. 후에 이것이 연을 부르는 힘이라고 듣는다.
생일 : 04월 08일
혈액형 : O
좋아하는 것 :
싫어하는 것 :
이름: 하인리히 R 로네
나이: 16
성별: XX
키/몸무게: 157/36
성격:
[막무가네] [애정결핍][어리광쟁이][마이페이스][단호한]
마을에서는 골목대장이자 싹싹하고 호감형이다. 골칫거리 제멋대로 여자애라고 생각이 들지만 생각이 깊고 타인을 우선 배려한다. 먼저 다가가 베푸는 따듯함까지 있어 이런 그녀이기에 마을사람들은 로네를 귀여워하고 좋아한다. 로네의 언변에는 힘이 있고 로네는 예술적 면모가 강하다.
능력:
그녀는 황제로써의 면모가 우수하다. 특히나 검술과 예술분야는 훌륭한데, 예술은 원래 하층민이나 하는 것이라고 하찮게 보던 황제나 귀족파였으나 로네가 이 예술적 면모가 훌륭하고 이걸 나라에 퍼트리니 황제파나 귀족들이 좋게 보고있지않다. 말그대로 로네가 제대로 예술을 인정시키고 시작한 문화이다.
그녀는 자신의 오빠와 장미장식이 있는 쌍둥이 검을 받았다.
두 남매의 검술은 빠르기로 승부를 내며, 오빠는 연속으로 찌르기를 로네는 파워로 승부하는 편이다.
생일 : 3월 07일
혈액형 : AB-
좋아하는 꽃 : 푸른, 붉은 장미
좋아하는 색 : 파란색, 붉은색
좋아하는 것 : 팬더, 핑크팬더, 노래, 대련, 장미, 디저트
싫어하는 것 : 귀신, 형체가 없는 것, 귀족파, 황제파
이름: 하인리히 R 윈저
나이: 19
성별: XY
키/몸무게: 171/67
성격:
병약하고 (시스콤)로네 여동생과 가족, 스승을 무척 아낀다. 무엇보다 로네에 대한 애정과 사랑은 누구보다 월등하다.
과거에 천재적인 모습으로 다들 황제파나 귀족파나 너나할것 없이 그의 줄에 서려했고 이러한 부분을 아는 윈저는 자신이 로네대신 이런 황실을 이끌고 추악한 현실을 보여주고 싶지않아 했다. 천재로 보이지만 사실상 숨은 노력파로 천재는 오히려 로네 쪽이 더 가깝다. 로네에게 멋진 오빠를 보여주고 싶어 남 몰래 노력했었다.
능력:
동생과 달리 황제로써의 면모는 출중하나 병약하다. 검술이나 현현(실제화시키는 능력 으로 어드에서 탐하는 능력 중 하나.)할 수있는 능력이 강하다. 그걸 제어하지 못하자 그저 몸 안에 힘을 가둔채 병약하게 곪아갔던 것.
후에 곪아서 자신이 눈 앞에 죽을 위기에 처해도 받아들이다가 동생 로네의 위기에 힘이 터져버린다.
그녀는 자신의 오빠와 장미장식이 있는 쌍둥이 검을 받았다.
두 남매의 검술은 빠르기로 승부를 내며, 오빠는 연속으로 찌르기를 로네는 파워로 승부하는 편이다.
생일 : 7월 03일
혈액형 : AB-
좋아하는 꽃 : 푸른, 붉은 장미
좋아하는 색 : 파란색, 붉은색
좋아하는 것 : 로네, 부모님, 새, 자유
싫어하는 것 : 병약한 자신, 약, 아픔
본래의 역사라면 윈저는 스승과 어머니에게 죽음을 당하고 로네에게는 어머니와 스승이 병사로 거짓말을 친다. 로네는 어머니에 대한 신뢰로 독약을 마신다가 몸이 허약해진다. 나중에서야 스승과 어머니가 자신을 독살했다는 것에 분노하고 오빠의 죽음마저 알게된다. 그 후 폭군이 되어 능력이 발현하고 성내의 사람들을 모두 참살한다.
시민들은 그런 로네를 폭군이자 괴물이라 칭하고 로네를 잡아 공개처형 시키는데 이때 로네는
" 아...! 사라져가...! 역사에 남을 아름다운 카나리아가 사라져버려. "
라고 눈물을 흘린다.